에이티즈, 정식 데뷔 전 첫 미니 팬미팅 개최 '차세대 기대주 탄생'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의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안무 연습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21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 분들 만나기 5일 전!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에이티즈 포착”이라는 글과 함께 에이티즈의 연습실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멤버 종호를 필두로 편한 복장으로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에이티즈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함께 공개된 컷에서는 여덟 명의 멤버가 실전을 방불케 하는 비장한 표정으로 한 치의 오차 없는 안무 대열을 선보이고 있어 에이티즈의 남다른 팀워크를 확인케 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팬미팅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이에 에이티즈는 데뷔 전 첫 팬미팅을 앞두고 더욱 완벽한 무대를 꾸미기 위해 끊임없이 연습에 몰두하고 있으며, 칼군무가 돋보이는 강렬 퍼포먼스는 물론,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가 배가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미니 팬미팅을 진행할 계획이며, 현재 음악 전문 채널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고 있다. 에이티즈는 리얼리티 이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