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 수업 모습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에서 8월 27일에 개강하는 2018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한국 경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부동산 관련 문제에 대한 이론적·실증적 연구 및 교육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부동산 전문가 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학점은행제 학사과정을 통해 건국대학교 총장명의 부동산 학사학위를 취득 가능하고 금융, 투자, 개발, 세무, 법률 등 종합 자산관리 분야에 중점을 둔 교육을 하고 있다.
대학원 진학, 명문대 편입, 해외 유학 등을 준비하기 위한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보다 열린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학점은행제 형식으로 부동산학사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이다. 또한 학점으로 인정 가능한 자격증을 취득하면 일반 대학보다 빠르게 학위취득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부동산학위과정의 라인업을 갖추어 다양한 학습자들에게 필요한 부동산학 교육을 제공한다.
부동산학전공은 학사학위 취득 뿐만 아니라 여러 동아리활동, 체육대회, 등반대회 등의 다양한 전공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교수와 재학생, 부동산관련 업계의 동문 간의 친목으로 다양한 지식 및 실무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 활동으로 학습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교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장인들이 직장 생활과 병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간대로 학습하고 있어 재학 중 주간, 야간, 주말 시간대로 원하는 시간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현재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학문의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 홈페이지와 전공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