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토,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입점 기념 이벤트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이벤트 오픈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크리스터 리드그렌)의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Suunto)가 롯데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입점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다. 신제품 ‘순토 9’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방문 고객들을 위한 럭키 드로우, 시크릿 박스 등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시크릿 박스 이벤트는 15만원에 결제 시, 15만원 이상의 고가 순토 제품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시크릿 박스는 코어, 트래버스, 순토 3 피트니스, 스파르탄 등 순토 시계 34개가 한정 수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25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는 해당 이벤트는 이틀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순토 3 피트니스 시계를 비롯한 순토 나침반, 순토 외장 배터리 충전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받아 갈 수 있다. 1시부터 8까지 매시 정각에 시작되며, 행사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가로, 행사기간 동안 ‘순토9’ 제품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순토 보틀을 증정한다. ‘순토 9’은 최대 120시간까지 지속되는 배터리가 탑재된 멀티 스포츠 GPS 시계로 80가지 스포츠 모드 및 아웃도어 기능을 탑재해 극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순토와 하이마트가 함께하는 ‘순토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마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