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2’ 주말 200만 돌파 예고...3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

입소문의 끝판왕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수입ㅣ배급: UPI코리아)가 3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주말 200만 돌파까지 앞두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 극장가의 쟁쟁한 경쟁작들의 공세 속에도 박스오피스 TOP5를 굳건히 유지해 온 <맘마미아!2>. 8/15(수) 광복절을 단 하루를 제외하고 3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올 여름 외화 흥행 일등공신으로서의 진가를 연일 발휘하고 있다. 특히 지난 8/21(화) 오전에는 <너의 결혼식>, <목격자>, <공작>, <신과함께-인과 연> 등 경쟁작들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개봉 3주차에도 예매율 상위권을 차지하며 흥행 역주행 아이콘 그 이상의 몫을 해내고 있다.



또한 <맘마미아!2>는 뜨거운 관객 찬사 속에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어 식지 않는 흥행 열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는 뮤지컬 영화 흥행작 <라라랜드>보다 빠른 속도의 흥행 행보로, 단연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영화 시리즈임을 나날이 입증하고 있다. 이렇듯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장기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맘마미아!2>는 2050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CGV 골든에그지수 96%,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2를 기록하는 등 압도적 호평을 얻고 있다.

영화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웃음과 감동의 뮤지컬 영화. 3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200만 돌파까지 앞두며 올 여름 최고의 뮤지컬 영화로 등극한 <맘마미아!2>는 절찬상영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