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차버린 스파이’ “코미디와 액션이 잘 섞여 킹스맨을 본 느낌” 추천 릴레이

8월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맹활약중인 본격 썸머 액션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개봉 후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강력 추천에 힘입어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22일 개봉 후 연일 동시기 개봉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호평 속에 리뷰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영상은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가 언론과 관객 모두 사로잡았다”는 내레이션과 자막으로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마치 90년대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고전적인 오프닝이 향수를 자극하기 때문이다. 나름 진지한 멘트에 이어 등장하는 ‘모건’(케이트 맥키넌)의 “졸라 멋지니까!”에 이어 알 사람은 다 안다는 듯 당연한 소리 좀 그만하라는 ‘오드리’(밀라 쿠니스)의 “알아!”라는 외침은 내레이션에 이어 바로 등장해 절묘한 타이밍을 자랑한다. 이어 “올 여름 영화중 이게 최고!”(cyz0****)라는 리뷰가 등장, 이를 보고 감격한 듯 오버하는 ‘모건’의 리액션과 “액션도 웃음도 시종일관 빵빵!”(perc****)이 나오자 “맞는 말 하네”라는 ‘오드리’의 대사는 마치 관객들이 작성한 리뷰를 실제로 배우가 보고 연기한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딱딱 들어맞는 재미를 더해 눈길을 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