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김부선 스캔들 증거있다' 이민석 변호사 주장에 전환점 맞나

이재명 경기지사와의 스캔들 폭로전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부선 / 사진=연합뉴스

이재명 경기지사와 스캔들 진실공방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김부선에게 유리한 증거가 있다는 이야기가 등장했다.

이민석 변호사는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김부선의 주장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가 있으며, 이를 증언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변호사는 “김부선에게 유리한 증거가 있고 김부선에 대하여 증언할 내용도 있다. 변호인이 동시에 증인이 될 수 없어 변호인으로 선임되지 못한다”며 “이재명의 문제점을 14년 전부터 알고 있었다. 성남시립병원 설립 조례 운동에 관련한 형사사건, 독도 소송,철거민 사건은 나와 동지들이 직접 경험한 사건”이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개인의 사생활에 개입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실을 밝히는 과정에서 필요하다면 증거를 제출하고 진술하겠다”며 “않지만 권력자가 자신의 입지를 위해 한 사람의 인격을 훼손하는 것에는 반대한다. 필요하면 언제라도 증언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부선은 해당 내용을 그대로 본인 SNS에 옮긴 뒤 이 변호사의 SNS를 공유했다. 해당 글에는 각각 100여 명과 70여 명이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은 이 지사와 김부선의 스캔들 진실공방이 또다른 전환점을 맞게될지 주목하고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