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렌탈의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오른쪽)’과 실속형 ‘조약돌 정수기 미니’. /사진제공=웅진렌탈
웅진(016880)그룹 생활가전 렌탈 전문 브랜드 웅진렌탈은 3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웅진렌탈 정수기 홈쇼핑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방문판매 및 대리점 조직과 더불어 홈쇼핑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웅진렌탈은 이번 방송을 통해 ‘박서준 정수기’로 인기몰이 중인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와 무전원 방식의 실속형 정수기 신제품 ‘조약돌 정수기 미니’를 처음 공개한다. 원할 때마다 5분 유로 살균, 세균 침입을 차단하는 파우셋필터, 조약돌을 모티브로 완성된 디자인 등 조약돌 정수기의 특징을 상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방송 중 전화, 온라인 및 CJ오쇼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수를 하면 된다. 웅진렌탈 전담 해피콜을 통해 상담원과 통화 후 원하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홈쇼핑 첫 론칭 기념 선물도 마련했다. 본 방송 중 실시간으로 6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정수기 상담완료 고객 전원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9월 상담 신청 고객 중 2명을 선정해 10월 중 5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정수기 렌탈 원조 웅진의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간편하게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홈쇼핑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더 건강한 웅진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