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맞선녀’ 화제에 김태욱 소환, 채시라 남편·김은아 웨딩업체 대표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김건모 맞선녀’로 이름을 알린 김은아에 이어 김태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일 한 매체는 김태욱 대표와의 전화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태욱 대표는 지난 2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김은아가 재직 중인 아이패밀리SC의 대표이며 배우 채시라의 남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1991년 노래 ‘개꿈’으로 데뷔해 현재는 벤처기업 CEO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김태욱은 “(김은아 부장이) 개인적으로 출연 섭외를 받고 회사에 ‘방송을 나갈 수도 있을 것 같다’는 말을 하긴 했다. 그런데 정말 방송으로 나올지는 몰랐다. 어제 방송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김은아 부장의 맞선 내용이 화두가 돼 다 같이 웃으며 얘기를 나눴다”며 “맞선 결과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알 수 없다. 이왕 기사화가 되는 거라면 예쁘게 나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이패밀리SC가 웨딩 업체인 만큼, 김은아가 홍보를 위해 이무송과 얘기를 해 방송에 출연한 것이라는 의혹도 제기됐다. 하지만 업체 측은 “이무송 씨가 운영하는 회사와 우리는 관련이 없다. ‘미운 우리 새끼’ 측에서 김은아 씨에 대한 섭외가 회사로 들어온 것도 아니며 (김은아가) 적은 나이가 아니다 보니 바로연에 가입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인기자 lji363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