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아이콘 B.IX김진환X김동혁, 기존 멤버 놀라게 한 정답 세례

/사진=tvN

올해 음원 차트 올킬로 큰 사랑을 받은 ‘대세돌’ iKON이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한다.

오늘(4일) 밤 11시 방송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는 창의력 넘치는 답변으로 뇌섹남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iKON의 모습이 공개된다.

39곡의 저작권을 가진 천재 작곡가 B.I, 4개 국어를 섭렵한 아이콘의 맏형 김진환, 학창시절 전교회장 출신의 숨은 엄친아 김동혁이 아이돌계 뇌섹남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 특히, 출연자들이 상상할 수 없던 기발한 답변들을 선보여 MC 전현무가 “이정도 발상이 있으려면 IQ 300 정도는 돼야 한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게스트 iKON의 적극적인 정답 세례에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 등 기존 출연자들은 바짝 긴장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정답 도전자의 답이 틀리면 일제히 “정답!”을 외치는가 하면, 누가 먼저 답변 기회를 차지할지를 두고 비디오 판독을 요구하는 사태까지 벌어져 재미를 더한다.

올해 ‘사랑을 했다’ 음원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는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회를 넘기며 화제가 된 iKON은 이날 특별한 무대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iKON과 유치원 합창단이 함께 꾸민 특별한 오프닝 무대로 시청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문제적 남자들을 긴장시킨 iKON의 활약은 오늘(4일) 밤 11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공개된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