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가 포함된 패키지를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을 약 85% 할인된 특가로 등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교육기관의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해 발급받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추가할인 혜택까지 지원받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보다 전략적?효과적으로 학습해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개발된 교육콘텐츠다. 전문성이 뛰어난 인강과 교재는 물론 다채로운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까지 포함해 많은 수험생들이 애용하고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가 그룹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룬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정답률이 높으며, 학습량이 평균 커리큘럼의 1/5 정도이므로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실력을 높일 수 있다.
덧붙여 경록의 61년 교육노하우와 부동산 자격증 교육 분야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돼 접근성이 높다. 이 점은 부동산 공부가 처음인 초보 수험생에게도 해당 교육기관의 인강과 교재가 추천되는 이유다.
이 같은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로 학습해 많은 수험생들이 합격을 거뒀다. 대표적으로 73세 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등이 있으며, 이들의 합격수기를 본 교육기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경록은 매년 역량 있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를 대거 배출해 국내 부동산 분야 발전에 이바지하는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