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프레데터>가 오늘(5일) 오후 12시 30분,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 방송을 진행한다. 잼라이브는 퀴즈 12문제를 풀어 상금을 획득하는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로, 동시 접속자가 최대 20만 명에 이르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잼라이브와 이번 콜라보레이션 퀴즈쇼를 기획한 <더 프레데터>는 인간을 사냥하는 외계 빌런 프레데터가 더욱 진화해 지구에 돌아오자 이에 맞서는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스릴감 넘치는 오락 영화.
1987년 아놀드 슈왈제네거 주연의 <프레데터>로 첫선을 보인 이후 SF 액션 스릴러 영화의 레전드로 손꼽혀온 ‘프레데터’ 시리즈는 <아이언맨 3> 셰인 블랙 감독의 연출을 통해 더욱 혁신적이고 스릴 넘치는 극강의 오락영화로 탄생했다. 특히 <더 프레데터>는 북미 최대의 영화 축제인 제43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 미드나잇 매드니스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다시 한번 신선한 자극과 폭발적인 스릴감을 선사하는 레전드 시리즈의 명성을 입증했다.
지난주 공개된 국내 유명 프로게이머들의 기대평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더 프레데터>가 선사하는 숨 막히는 긴장감과 압도적 스릴은 빠른 시간 내에 문제를 맞춰야 하는 잼라이브만의 재미와 더해져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방송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이번 퀴즈쇼 우승자들은 총 800만 원의 상금을 받게 되며, 프레데터 관련 스페셜 질문을 모두 맞춘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더 프레데터> 예매권 500매를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져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5일) 오후 12시 30분 인기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퀴즈쇼를 기획하며 올 추석 극장가 유일한 SF 액션 스릴러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더 프레데터>는 오는 9월 1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