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 영화 <미쓰백>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후 온라인상에서 뜨겁게 이어졌던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포스터 촬영 현장이 담긴 ‘한지민의 새로운 이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지민의 외모부터 분위기, 눈빛까지 지금까지 선보였던 이미지와는 다른 파격 변신을 한층 더 디테일하게 엿볼 수 있다. 한지민은 얼굴 한쪽에 깊게 팬 상처와 붉은 원피스, 까만 가죽 재킷으로 극 중 험난한 삶을 살아온 ‘미쓰백’의 비주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그녀는 놀라운 몰입력을 발휘, 순식간에 강렬한 표정 연기와 인상적인 눈물 연기를 선보여 ‘미쓰백’의 내면까지 표현하기 위한 연기 투혼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지는 촬영 컷 3종과 “잃을 것도, 두려울 것도 없는 그녀의 특별한 이름”이라는 카피 역시 <미쓰백>에서 펼쳐질 한지민의 열연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이제껏 볼 수 없던 한지민의 거친 매력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을 열광시킨 <미쓰백>은 올가을 극장가에 파란을 일으킬 것이다.
‘한지민의 새로운 이름’ 영상으로 한층 더 예비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영화 <미쓰백>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