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배달] 소녀시대 오지지, '시크+여신' 카리스마…"진짜는 지금부터"

/사진=소녀시대 오지지 ‘몰랐니’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 소녀시대-오!지지(Oh!GG)가 베일을 벗었다.

소녀시대 오지지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몰랐니 (Lil’ Touch)’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녀시대 오지지는 ‘소녀시대-태티서’를 잇는 소녀시대 두 번째 유닛이다. 감탄사 ‘Oh!’와 소녀시대의 영문 약자인 ‘GG’를 결합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과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키겠다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8명의 멤버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로 구성됐다.


총 4개의 수록곡 가운데 타이틀곡 ‘몰랐니 (Lil’ Touch)’는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의 팝 곡으로 이전에 선보인 소녀시대의 색깔과는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점점 더 달아올라 터질 듯 해/ 3 2 1 off 날 잡을 순 없지/ 손쉽게 잡힐 내가 아니지/ L O V E nah 진짜를 보여줘/ 시작이야 my boy 서두르지 말고/ 좋아 진짜는 이제부터 더 가까이 내게 다가올래’

마치 술래잡기를 하듯이 쫓고 쫓기는 듯한 가사가 곡의 긴장감을 더하는 가운데, 매력적인 중저음부터 시원한 고음까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한 번 들으면 계속 들을 수밖에 없는 중독성을 더한다.

한편 소녀시대 오지지는 이날 오후 9시 30분부터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Oh!GG 랜선 홈파티’를 진행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