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아이유, 박세리, 트와이스 다현X정연, AOA 설현 등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폼나게 먹자’는 각 MC들의 특징을 담은 캐릭터 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경규는 ‘잡학다食’을 자랑하는 ‘예능신’으로 ‘폼나게 먹자‘를 이끈다. 직접 카메라를 들고 사라져가는 식재료를 사진에 담아내는 열정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식재료의 맛은 길의 맛과 통한다”는 명언이 돋보이는 배우 김상중은 이경규와 함께 듬직한 형님 라인을 이룬다. 첫 회부터 ’예능 대부‘ 이경규에 대적하는 입담으로 색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9년 만에 국내로 컴백하는 채림은 ‘폼나게 먹자’를 통해 ‘공감 백배, 엄마 마음, 미식 퀸’으로 활약한다. 특유의 친화력과 함께 맛깔스러운 그녀의 맛 표현이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막내 로꼬’의 활약도 주목된다. ‘대세 힙합 뮤지션’다운 ‘힙한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의 독특한 활력소를 담당한다.
7일부터 방송되는 ‘폼나게 먹자’는 어쩌면 세상에서 사라질 위기에 처한,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토종 식재료를 찾아 떠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경규X김상중X채림X로꼬가 특급 MC군단으로 호흡을 맞추고, 23년차 식재료 전문가 김진영이 깊이 있는 식재료 이야기를 전한다. 7일 밤 11시 20분 첫 방송되며, 첫 회 게스트로 가수 아이유가 출연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