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특선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되며 밥솥, 1구 인덕션, 전기그릴, 사각 와이드 그릴 등 복잡하고 까다로운 명절 요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절 선물로도 제격인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구 인덕션인 포터블 레인지(모델명: CIR-F151)는 가열, 순간가열, 팬, 찜, 보온 등의 한국식 요리에 적합한 다섯 가지 조리모드와 꺼짐예약 기능, 슬라이드 터치 방식 등이 적용돼 다양한 명절 요리 준비 시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인덕션 레인지 10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가열성능, 에너지소비효율, 소음 등을 시험, 평가한 결과,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쿠첸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복잡한 명절 요리 및 추석 선물 준비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쿠첸이 추천하는 추석 아이템과 함께 고민 없이 손쉽게 명절을 준비하여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쿠첸 공식 네이버 카페 ‘똑스맘’에서는 ‘쿠첸과 산다! 제품 후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IR밥솥, 전기레인지(CIR-F151, CIR-F150 제외), 유아가전 등 현재 사용하고 있는 쿠첸 제품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선발된 50명 중 개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인원에 한해 IH전용 용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