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콜러노비타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9월 노비타 문화산책 ‘네온사인 만들기’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문화산책 행사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책임지는 ‘네온사인 만들기’를 주제로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 양재역 오월오일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총 25명으로, 오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 카페 가입자에 한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접수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며, 개인 SNS 채널에 노비타 문화산책 프로그램 홍보 시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최종 당첨자는 체험 후기를 1건 이상 필수로 작성해야 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콜러노비타는 매달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노비타 문화산책’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한여름 밤을 밝혀 줄 ‘젤 캔들 만들기’, 7월에는 여름철 모기로부터 가족을 안전하게 지켜줄 ‘천연 모기 퇴치제 및 버물리 만들기’ 클래스를 열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전제품을 찾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직접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족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9월 문화산책을 통해 노비타 제품과 어울릴만한 특별한 네온사인을 만들고, 취향에 맞게 실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어 기분까지 전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이달 30일까지 한가위 선물 대전을 실시한다. 노비타 공기청정기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보상판매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