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갓세븐 진영, "우리 자신감의 원천은 '노력', 지금도 성장 중"

/사진=양문숙 기자

어느덧 데뷔 5년차를 맞은 그룹 갓세븐이 한층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왔다.

17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JW메리어트호텔에서는 그룹 갓세븐(GOT7) 정규 3집 ‘프레즌트 : 유(Present : YOU)’ 발매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최근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갓세븐은 지난 3월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활동 이후 6개월 여 만에 컴백을 알렸다.

특히 갓세븐은 이전보다 더욱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뱀뱀은 “늘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를 했다. 그만큼 자신이 있었다”라며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예전보다 곡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고, 그게 자신감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마크는 “연차도 쌓이면서 자신감도 올라온 것 같다. 무대와 콘서트를 하면서 우리를 응원해주는 팬들이 늘어가는 게 보이면서 점점 자신감을 얻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진영은 “우리의 성장은 월드투어를 하면서 확실히 느꼈다. 근거 없는 자신감보다는 그동안 해왔던 노력에서 나오는 이유있는 자신감인 것 같다”라며 “예전에는 겸손보다는 스스로 부족하다고 느꼈던 것 같다. 지금도 부족하지만 조금씩 성장을 거듭하면서 그것들을 자신있게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갓세븐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국내외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국 언어 버전이 공개된다.

한편 갓세븐의 정규 3집 ‘프레즌트 : 유(Present : YOU)’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