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건전 거래문화 위한 ‘공인중개사님 감사합니다’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다방이 건전한 부동산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공인중개사와의 상생 노력을 이어간다.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이하 다방)는 사용자와 공인중개사의 원활한 소통과 중개거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공인중개사님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다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방을 통해 부동산에 방문하거나, 부동산 거래를 진행한 모든 사용자가 참여 가능하다.

[사진=스테이션3]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와 부동산을 거래하면서 경험한 감동 사연을 바탕으로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감사 메시지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2만 원 권, 선정된 중개사무소에는 더욱 활기찬 중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홍삼 선물세트가 전달될 예정이다.

다방은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중개 서비스 사례와 친절한 고객 응대 방법에 부동산 앱 활용 방법 등을 추가해 공인중개사 교육용 콘텐츠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다방 박성민 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개서비스 개선은 물론 현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방은 부동산 중개 문화의 선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jh1127@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