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두마리치킨, ‘오징어&옥수수 핫바·웨이브 감자’ 사이드 신메뉴 출시


국내 최초 깻잎 치킨 전문 브랜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고객만족도 제고와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치킨 세트 및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와 옥수수가 들어간 핫바, 웨이브 감자를 접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깻잎두마리치킨은 깻잎과 치킨을 접목시켜 만든 브랜드로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한 맛과 풍부한 양,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있는 제품 출시를 차별화 방안으로 삼은 브랜드다. 현재 고객 만족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매년 2개 이상의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폐점률 0%를 목표로 가맹점을 관리하고 있다.

앞서 깻잎두마리치킨은 일반 치킨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인 두 마리 순살 세트를 주문할 경우 감자튀김 및 김말이 튀김을 서비스 개념으로 무상 제공해왔다. 그러나 일부 타 업체들이 이와 비슷한 메뉴들을 선보이기 시작하면서 다수의 치킨 브랜드와 차별성 있는 메뉴 개발이 필요했다.

이에 깻잎두마리치킨은 기존의 서비스 메뉴와 사이드메뉴를 기존의 김말이 튀김에서 탱글한 식감의 오징어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담긴 쫄깃한 핫바로 교체했다. 또한 기존 감자튀김은 짭짤한 치즈 시즈닝이 더해진 바삭한 웨이브 감자와 케찹이 무상 제공되며, 이 두가지는 인기가 좋아 사이드 메뉴로도 판매하고 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임채용 대표는 “깻잎두마리치킨은 언제나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작은 서비스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 지점의 매출이 향상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깻잎두마리치킨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치킨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무료 시식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석연휴 이벤트는 물론 격주로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므로 관심이 있다면 한 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