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창업 전문 기업 (주)에스엘에프앤비의 대표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신규 가맹점 지원을 위해 가맹비 0원과 인테리어 노마진 정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킹콩부대찌개는 그간 신규 가맹점들의 가장 큰 고민이었던 신규 창업 개설 비용의 부담을 덜고자 많은 시도를 해 왔으며 이번에 시행하는 인테리어 노마진 정책은, 가맹점주가 직접 인테리어 시공부터 필요한 집기 일부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정책이다.
킹콩부대찌개의 정순태 대표는 “이번 인테리어 노마진 정책은, 가맹점주 분들께 초기 개설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신규 서비스로, 본사의 정책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선택권을 드려 초기 개설 비용을 조금이라도 낮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가맹점주 측에서 직접 인테리어 시공을 원할 경우 여러 곳의 시공 업체를 직접 비교하여 선택하실 수 있는 결정권을 드림으로써 신규 가맹점 개설 시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또한 킹콩부대찌개의 노석래 부대표는 “프랜차이즈 외식 기업 중에서, 인테리어 시공 업체의 선택권을 직접 가맹점주 분들께 드리는 곳은 찾아보기 힘들 것이다. 그러나 우리 킹콩부대찌개는 가맹점주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더 덜 수 있는 정책이라고 한다면 언제든 기꺼이 가맹점주와 함께할 의사가 있으며, 가맹비 0원과 인테리어 노마진 정책으로 신규 가맹점의 초기 진입 비용을 더욱 낮춰 가맹점 오픈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우리 킹콩부대찌개는 더욱 투명하면서도 가맹점주 분들과 함께하는 상생 경영으로 올바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킹콩부대찌개에서 새롭게 시행하는 인테리어 노마진 정책은, 인테리어 시공 가이드를 본사가 제시해 주면 점주가 직접 인테리어 업체들의 비교견적 및 선택권을 부여하는 서비스로 간판과 사인물, 주방기기 및 기물까지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가맹비 무료 정책과 인테리어 노마진 서비스 관련 내용은 킹콩부대찌개 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