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시니어 대상 ’일본 무료 큐슈 렌터카 여행’ 참가자 모집

[사진=여행박사]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여행박사는 일본 큐슈에서 렌터카 여행에 도전할 60세 이상 시니어 여행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여행박사에서는 새로운 여행에 도전하고 싶어 하는 시니어 여행객을 모집, 일본 큐슈로 떠나는 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이번 여행은 2박 3일간 렌터카를 타고 즐기는 자유여행이다. 한 팀당 최대 4인을 기준으로 하며 팀원 전원의 항공, 숙박, 렌터카, 여행자 보험비가 지원된다.

이벤트 참여는 렌터카 운전이 가능한 60세 이상 남녀 누구나 가능하다. 오는 10월 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11일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총 3팀을 선발하고 그중 1팀은 영상 촬영 스텝이 동반해 여정을 함께 촬영할 예정이다.

심원보 여행박사 마케팅부 부서장은 “80대 친구 네 분이 일본에서 렌터카를 타고 자유여행을 즐긴 여행기를 보고 시니어 렌터카 여행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에 자유롭게 렌터카를 타고 알려지지 않은 곳을 다녀보며 또 다른 여행의 성취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jh1127@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