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작 5편이 무료’…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진행

[사진=카카오페이지]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카카오페이지는 추석 연휴를 맞아‘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카카오페이지는 5편의 인기 흥행 영화를 오는 9월22일부터 26일까지 전국민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5편은 모두 최신작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22일부터 ‘블랙팬서’, ‘독전’, ‘택시운전사’, ‘리틀 포레스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감상할 수 있다.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처음 시작한 지난 2월 당시, 개시 첫날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 37배 늘고, 앱 유입자가 40%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후 4월부터 매주 ‘무비 데이‘를 통해 전국민에게 매주 최신 영화선물을 선보여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무비데이’ 프로모션은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고 세계적인 스튜디오들과 손잡는 가교 역할도 했다. 마블스튜디오(인피니티워), 폭스(데드풀2) 등 유수한 스튜디오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 레드카펫 라이브, 스타 단독 인터뷰 등을 진행했고 앞으로의 무한한 협업 가능성을 열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이번 ‘무비 데이’는 기존보다 몇 배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며 “추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최근 영화, 드라마, 예능에 이어 ‘닥터 후’, ‘하이큐’ 등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론칭하며 VOD 서비스의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다. /bjh1127@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