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안시성>은 2018년 <신과함께-인과연>에 이은 최고 한국 영화 흥행작 <독전>보다도 빠른 속도로 흥행 질주하는 등, <안시성>의 흥행 기운이 날이 갈수록 더해지고 있다.
이와 함께 개봉 이래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안시성>은 단 한번의 관객수 드롭 없이 연일 일일 관객수가 증가하는 기염을 토했다. <명당>과는 2배 이상의 격차를 벌리며 2위와는 비교불가의 흥행 추이다. <안시성>은 압도적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장기 흥행의 바람을 타고 있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 좌석 판매율까지 1위를 차지하며 트리플 정상을 석권한 <안시성>은 2주차에도 거침없는 무적의 흥행 질주를 예고한다.
<안시성>의 멤버인 조인성, 남주혁, 엄태구, 박병은, 김광식 감독은 추석 연휴 무대인사 중 200만 관객 인증샷을 전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한 ‘팀 안시성’ 멤버들은 200만 관객 돌파 깃발을 들고 관객들에게 흥행 감사 인증샷을 남겼다. 영화 속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 역의 조인성은 배우들을 대표해 “영화 상영 이후, 관객들의 박수가 나왔다는 댓글을 보고 정말 가슴이 뭉클했다. <안시성>의 흥행 주역은 바로 관객분들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추석 연휴 극장가의 관객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안시성>은 어느 영화보다 역대급의 케미스트리와 팀워크를 보여준 <안시성>의 주역들이 추석 연휴 마지막인 수요일 및 금주 금, 토 지방 무대인사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단숨에 200만 관객을 돌파,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올 가을 최고의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절찬 상영 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