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언스, 수면 개선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 특가 판매

최대 45% 할인·20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수면개선 효과가 임상으로 입증된 라디언스의 ‘라디샤인 순환 발열매트’/사진제공=라디언스

수면 개선 효과가 임상으로 입증된 ‘라디샤인 순환 발열매트’가 한정수량에 한해 특가로 판매된다.

라디언스는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라디샤인 순환 발열매트의 출시 및 수면개선 효과 공식 입증을 기념하며 최대 45% 할인하고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에만 적용된다.


앞서 경희대학교 신경과 수면전문의 팀은 수면 장애를 겪고 있는 환자 등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실시했으며, 라디샤인 순환 발열매트가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발표했다. 이 실험 결과에 따르면 원적외선 매트 사용군에서 대조군 보다 불면증 지수가 64% 호전됐다. 수면에 따른 만족도도 36%가 높아지고, 수면 효율 또한 최대 19%까지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수면 중 잠을 깨는 각성 빈도의 경우에도 43%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김보규 라디언스 대표는 “이번 임상실험은 온수매트와 온열매트, 전기요, 발열매트, 전기장판, 전기매트, 원적외선매트 등의 전기요 제품군에 속한 라디샤인 순환발열매트가 수면 개선 효과를 입증한 첫 사례”라며 “수면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온열매트로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디언스는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사용 중에 유해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독일산 초정밀 전자파측정기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