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요리 프로그램이나 1인 방송 크리에이터들의 먹방 혹은 쿡방을 통해 식문화에 대한 폭넓은 인식이 자리하게 됐다. 단순히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아닌 맛집을 찾아다니며 취미 생활을 하고, 맛있는 요리를 먹으며 스트레스를 푸는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다양한 변화를 선도한 것.
식문화에 대한 변화는 자연스레 주방 공간에 정착했다. 먹는 즐거움을 만드는 곳, 바로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개인의 감각이나 취향, 혹은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아우르는 주방은 어떤 분위기를 연출하느냐에 따라 생활의 즐거움을 좌우할 수 있다.
특히 셀프 인테리어가 추세인 요즘, 주방 역시 업체에 맡기지 않고 스스로 인테리어를 시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주방 인테리어의 경우 거실이나 방과 다르게 큰 비용과 과정이 매우 어려워 망설이게 된다.
스타일리시한 주방을 연출하고 싶지만, 비용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두려움으로 망설이고 있다면 주방 조리 도구에 변화를 줘보자. 사용도가 높은 만큼 눈길이 많이 가는 주방 조리 도구는 어떤 디자인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주방의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요리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프라이팬은 대체로 비슷비슷한 외형에 사용 시 무게감이 있어 디자인과 편리성에 대한 아쉬움이 많이 남게 된다. 깔끔한 주방 분위기와 편리성까지 놓칠 수 없다면 블랙큐브코리아의 쿡셀 프라이팬을 선택해보자.
건강한 스테인리스 팬과 눌어붙지 않는 코팅 팬의 장점을 하이브리드 기술로 접목한 쿡셀 프라이팬은 스테인리스 팬의 단점인 넌스틱 부분을 향상하고 짧은 수명을 획기적으로 보완해 경제적이다.
코팅 부분이 도트엠보큐브로 보호되어 있어 코팅이 쉽게 벗겨지지 않아 조리 후 세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열효율 및 열분포가 일반 프라이팬보다 높아 조리를 하는 데 안정적이다.
쿡셀 프라이팬은 소량의 기름만으로도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 코팅 프라이팬에 비해 사용 기간이 5배 이상 늘어나 경제적이며 잦은 세척이나 강한 마찰에도 탄탄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미국 FDA에서 인증받은 특수 코팅제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호르몬, 납, 카드뮴, 아연 등이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