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003800)가 혼수 시즌을 맞아 침대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투 매트리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투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하면 소프라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가 추천하는 투 매트리스엔 지난 55년 간 침대만을 연구해 온 에이스침대의 노하우와 첨단 수면공학이 녹아 있다.
일반적인 원 매트리스는 가해지는 충격을 매트리스 스프링이 모두 흡수해 분산 처리하기 때문에 탄력과 안정감이 떨어진다. 반면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는 이중의 매트리스가 위에서 한 번 감싸주고, 아래에서 또 한 번 받쳐주기 때문에 편안함과 견고함에서 탁월하다.
스프링도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하단부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으로 구성돼 있다. 매트리스에 누울 때 발생하는 충격의 20%를 과학적으로 분산시켜 원 매트리스 대비 수명이 약 1.5배 길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투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매트리스 등급에 따라 제품 구매 시 소프라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 SESA 차렵이불 세트를 선착순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혼수품 중 침대 매트리스는 한 번 사면 오래 쓰는 제품이자 혼자가 아닌 둘이 시용하는 첫 침대인만큼 깐깐하게 골라야 한다”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편안하고 견고한 투 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해 행복한 신혼 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