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최저가 구매 가능”,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슬립’으로 향하는 소비자들


옷차림이 변화하는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은 옷차림 뿐만 아니라 집안의 분위기도 변화하는 환절기인데, 특히 신경 써야하는 것이 바로 ‘침구’이다. 이에 많은 이들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가구 단지 일대를 찾는 추세다. 하지만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는 한껏 위축되고 있다.

이 가운데 ‘더슬립’은 유통과정 최소화를 통해 국내 최저가로 관련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더슬립은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면서 자체적인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있으며, 전 제품은 직수입을 진행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최저가를 실현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더슬립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코르시카나 등 10가지 브랜드가 있으며, 총 40여가지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패밀리침대 사이즈 제품과 저상형침대에 맞는 매트리스까지 모두 구비돼 있다.

이와 함께 더슬립 매장을 찾는 고객에 한해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 1:1 맞춤 상담까지 제공한다. 고객들은 1:1 맞춤 상담을 통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라인업들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해 가격, 품질 면에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는 것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더슬립 브랜드는 쇼룸을 찾은 방문객들 및 구매 고객들을 위해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애기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까지 푸짐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며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다.

더슬립 관계자는 “급격하게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숙면을 취하기 힘든 밤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더슬립을 통해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각종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더슬립의 제품은 더슬립 대전청주점,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쇼룸에서는 1:1 맞춤 컨설팅 및 제품 상세 정보를 들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