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THE MEMBERSHIP STINGER Circuit Challenge)’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27일부터 이틀 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되며 서킷 독점 활용으로 1인당 서킷 주행 기회가 대폭 확대됐다.
참가 고객들은 안전 주행 관련 이론과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면허를 취득한 뒤 5개 그룹으로 나눠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전문가에게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차량 케어 클래스’ △독특한 형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짐카나&슬라럼’과 ‘레저 카트&라이딩 기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그룹 프로그램 후△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도 마련돼있다.
기아차(000270)는 8일부터 15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