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데뷔 앨범 티저 이미지 전격 공개…'사막+깃발' 호기심 자극

/사진=KQ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빈티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데뷔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구겨진 질감과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에이티즈의 오피셜 로고를 비롯, 데뷔 앨범명인 ‘TREASURE EP.1 : All To Zero’가 전격 공개돼 에이티즈의 데뷔를 기다렸던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사선으로 나뉘어 배치된 이미지에는 끝없는 사막을 연상케 하는 장소에서 ‘ATEEZ’ 깃발을 들고 어딘가를 향해 나란히 걸어가고 있는 에이티즈의 뒷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새로운 시작점에 서있는 에이티즈가 앞으로 그려나갈 다채로운 행보에 기대감이 한껏 상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 측은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에 최근 스쿨어택 이벤트 ‘ATEEZ in school?Will You Be My Friend?(에이티즈 인 스쿨?윌 유 비 마이 프렌드?)’를 진행한 에이티즈의 비하인드 클립 영상을 오픈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는 에이티즈의 화려한 칼군무 퍼포먼스는 물론,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에이티즈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케 했다.

에이티즈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로 이뤄진 8인조 보이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