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함유한 ‘백수오 온’ 선봬

사진: 교원더오름 ‘백수오 온’

교원그룹의 ‘교원더오름(TheORM)’이 중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온(溫)’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제품에는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 원료인 백수오와 당귀, 한속단 3가지 주원료를 배합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초임계감초추출물, 강황, 아마씨진생베리 등의 전통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주원료로 사용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철저한 원료 관리시스템을 적용, 검사명령제를 통해 유전자 검사 결과까지 확인 가능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감마리놀렌산비타민D, E, B1, B2등의 영양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백수오 온은 여성호르몬 감소에 따라 나타나는 갱년기, 폐경기 등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성에게 체내 에너지 생성을 효과적으로 높여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와 혈행 및 혈중 콜레스테롤 및 피부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자신보다 남편과 아이들을 챙기느라 분주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많은 40~50대 여성들이 백수오 온을 통해 보다 건강하게 균형 있고,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교원더오름은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생활 전반의 상품군으로 확장,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