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며 매진 행렬


방송인 정형돈이 도니도니돈까스 시즌2로 돌아와 현대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오후 6시 40분 현대홈쇼핑 도니도니 돈까스 3종 세트 판매 방송이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다.

정형돈의 도니도니돈까스 시즌2는 시즌 1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과 영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쌀과 습식빵가루를 사용하여 식감은 더 바삭하고, 귀리를 넣어 더 고소한 맛에 건강까지 챙겼다.

도니도니돈까스는 12mm의 두툼한 국내산 등심을 사용한 <등심 돈까스>,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하여 제대로 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치즈 돈까스>,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치즈로 마무리한 <고구마 돈까스>등 3종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도 지난 방송과 마찬가지로, ‘예능보다 재미있는 홈쇼핑 방송’이라는 평을 들을 정도로, 평상시 홈쇼핑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멘트와 진행으로 방송 내내 웃음을 자아내었고, 포털사이트 네이버 식품분야 검색 1위, 실시간 검색 8위에 올랐다.

이번 방송에서 정형돈과 쇼호스트는 “IOC 위원장 또한 감탄한 맛”, “쇼호스트가 결혼반지를 빼면서까지 방송을 하네” “여보 미안해 열심히 일하고 있어. 오늘 저녁은 냉장고에 있는 도니도니돈까스를 먹어줘”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방송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정형돈의 도니도니돈까스는 현대홈쇼핑 3차 방송을 준비중이며, 홈쇼핑 외 인터넷의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 현재 구입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