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블랭크, ’심플하고 기능적인 반려동물 이동가방’ 해외에서도 인정


국내 반려동물 1천만시대에 들어서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Pet+Family)족’을 비롯한 많은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편의성을 고려한 이색적인 반려동물 용품들이 등장하는 등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불과 4~5년 전까지만 해도 반려견과 함께 가는 애견카페 외에는 함께 할 수 있는 곳이 야외 시설로 제한되어 있었지만, 이제는 카페, 레스토랑, 그리고 복합쇼핑몰 등 많은 실내 공간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반갑게 맞이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1천만 반려인을 배려한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실내 공간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앤블랭크(andblank)가 심플하고 기능적인 반려동물 이동가방을 선보여 SNS를 중심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는 등 많은 반려인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앤블랭크 캐리어는 강아지 이동가방 동시에 차량용 카시트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기내 탑승도 가능해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앤블랭크(andblank)는 현재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에서 바이어들과의 계약이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강남 롯데백화점, 여의도 IFC몰 등 유명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