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X 아카데미,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춤꾼들 다 뭉쳤다

위너 이승훈, 블랙핑크 리사, 아이콘 김동혁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담긴 ‘엑스 아카데미(X ACADEMY)’ 단체 영상이 공개됐다.

엑스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YG 신생 레이블 YGX는 16일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승훈, 리사, 동혁의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승훈, 리사, 동혁은 한강에서 Tritonal & APEK의 ‘Just Like You’ 노래에 맞춰 정돈된 칼군무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킨다. 더불어 명실상부 최고 남녀 댄스팀 하이테크와 크레이지(CRAZY)가 함께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엑스 아카데미는 독보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당대 최고의 아티스트를 배출한 YG엔터테인먼트의 댄스와 보컬 전문 교육 시설이다. 지난 22년간 축적된 YG 문화와 경험을 전하는 문화예술교육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빅뱅, 위너, 아이콘, 블랙핑크 등 수많은 YG 소속 아티스트들과 전세계 무대를 함께 하고 있는 남녀 댄스팀 하이테크와 크레이지(CRAZY), TV 오디션 프로그램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보컬트레이너로 활약 중인 유명 보컬 강사진들이 직접 지도한다.

엑스 아카데미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대륙과 인종을 초월해 다양한 국가에서 엑스 아카데미 수강 신청과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엑스 아카데미는 강사진들의 섬세한 지도를 통해 연예인 지망생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초심자부터 유경험자까지 누구나 부담없이 배울 수 있다. 수강생들은 YG 소속 가수들과 같은 조건에서 생생한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YG 아티스트를 엑스 아카데미를 통해 선발할 것이라고 밝혀 어떤 음악적 인재들이 발굴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따라서 우수한 수강자들에게는 데뷔 기회가 주어진다. YG엔터테인먼트, 더블랙레이블, YGX의 전속 연습생 오디션과 YG 소속 안무팀 하이테크, 크레이지 전속 오디션 기회를 제공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