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웨딩, 가을 맞아 예비 신랑·신부 위한 웨딩초대전 실시


가연웨딩은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무료 웨딩 초대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초대전은 오는 20~21일 서울 역삼역 인근 가연타워 3층 웨딩 라운지에서 무료 신청을 통해 선정된 20커플(하루 10커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초대전은 하루 10커플만을 위한 1대 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가연웨딩이 방문자를 위해 준비한 선물로는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 메모에 용이한 웨딩 다이어리부터 꿀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이용권, 면세점 VIP 쿠폰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초대전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해 최근 SNS 핫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진주 귀걸이와 넥타이 세트 등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초대전 방문자들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를 특가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스드메 패키지는 프리미엄, 모던, 프리 등으로 구성됐다.

한 번뿐인 결혼을 럭셔리하게 진행하고 싶은 예비 부부라면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택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스튜디오와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만약 심플한 분위기에 실속 있는 구성을 원한다면 가격은 잡고, 느낌은 살린 모던 패키지를 선택하길 권하며, 셀프 웨딩을 준비 중인 신랑, 신부에게는 할인 혜택은 그대로 누리고 선택은 자유로운 프리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밖에도 가연웨딩은 허니문 견적 상담, 해외 명품 드레스 무료 피팅권 증정, 인기 웨딩홀 견적 상담, 혼수업체 이벤트 혜택까지 마련했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결혼 준비로 고민이 많다면 웨딩초대전에 참가해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며 “1대 1 맞춤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가연웨딩 초대전에 참여해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누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