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오늘(18일) 데뷔 앨범 예판 시작 '관련 문의 폭주'

/사진=아이즈원(IZ*ONE) 공식 SNS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예약 판매가 오늘(18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됐다.

‘로즈’와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오프라인 음반에는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화보집, 다양한 종류의 랜덤 포토 카드, 단체 포스터 등이 담겨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알라딘과 신나라레코드를 통한 예약 구매자 중 각 50명씩 총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스페셜 포토 카드를 증정하며, 오는 11월 2일 열리는 아이즈원의 팬사인회에도 초대할 예정이다. 팬사인회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오후 5시에 발표된다.


예약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 판매처 및 소속사로 팬들의 관련 문의가 폭주하고 있을 만큼,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8시 공식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