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주식연구소는 최근 ‘케이피엠테크‘ 종목 추천으로 최대 수익률 43.06% 달성해 고객과의 신뢰를 한층 더 높였다.
상위 1% 주식연구소의 소장인 이홍장 수석 전문가는 현재 유튜브 증권방송으로 구독자 6만 명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였으며, 차별화된 종목 추천과 체계적인 리스크 관리 시스템, 주식시장을 빠르게 간파 하는 전문적 분석력으로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홍장 수석 전문가는 믿고 맡길 수 있는 검증된 수익률과 매주 VIP 주식강의로 개인투자자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회원중심 경영’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추천주 최종 매도까지 책임 리딩을 운영하고 있다.
상위 1% 주식연구소 VIP 회원인 회사원 장 모씨(48세ㆍ남)은 “폭락장에도 꾸준하게 수익을 챙길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다”라며 “타 기업과는 차별적으로 책임 리딩을 해줘 신뢰가 가고, 실시간 업로드되는 유튜브 증권방송 영상 덕도 많이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홍장 상위 1% 주식연구소 소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변호사 공증과 정직한 리딩을 통해 투명한 기업, 신뢰가 높은 기업을 만드는 게 목표“라면서 ”회원들의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 달성을 위해 각종 정보 제공은 물론 퀄리티를 갖춘 여러 콘텐츠를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위 일프로 주식연구소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VVIP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조건검색기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