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22일 단 12시간 동안 네이버 타임특가 ‘앵콜’행사 진행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지난 9월 추석맞이 특가행사 이후, 고객들의 열렬한 앵콜 요청에 힘입어 22일(월) 단 12시간 동안 인기 건강기능식품 17종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타임 세일로, GNM자연의품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행사 메인상품인 ‘건강한 간 밀크씨슬’을 포함해 총 17종의 상품을 단 12시간 동안 저렴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네이버 누적 상품평 4만건을 기록한 ‘밀크씨슬’ 상품평 1위 베스트셀러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밀크시슬·Milk Thistle) 추출물 외에 비타민 B군 5종을 함유해 피로와 잦은 음주로 고생하는 3050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에는 5박스 구성 18,900원으로 1박스당 3,780원이라는 초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새롭게 출시한 ‘밀크씨슬’, ‘루테인오메가3’, ‘루테인11’, ‘코큐텐11’, ‘종합미타민미네랄15’ 선물세트 5종과 ‘진일품 홍삼스틱’ 2종, ‘프로폴리스05’, ‘비타민D 2000IU’ 등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성황리에 종료된 지난 9월 행사에서 고객들의 높은 만족 후기와 앵콜 요청을 받았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가전으로, 환절기 건강관리에 적합한 제품을 엄선했다. 올해 마지막 특가전인 만큼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NM자연의품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방문하거나, 모바일 네이버쇼핑 멘즈판 최상단 구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