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1,000만 세트 판매돌파 기념 이벤트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쿠폰 증정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168330)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의 1,000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추럴엔도텍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벤트 페이지 공유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백수오 궁 액상 진’과 혁신적 특허기술을 도입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제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2012년 백수오궁의 홈쇼핑 첫 론칭을 이뤄냈다. 이후 백수오에 대한 일부의 잘못된 주장으로 누명을 썼었지만 역경을 딛고 3년만에 최근 CJ오쇼핑으로 복귀에 성공한 가운데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은 1000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이에 고객들이 보내 준 높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가 기획됐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대표 제품인 백수오궁 외에도 현재 국내 대기업 및 제약사 등에서 30여개 제품으로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1000만 세트는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7800억원에 해당하는 물량으로, 40~59세에 해당하는 약 850만명의 국내 여성 모두가 제품을 섭취한 셈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1000만 세트 판매 돌파라는 진기록을 세운 것은 소비자들이 그 효능과 안전성을 직접 체험하며 무한한 신뢰를 보내주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오랜 시간 믿고 함께해 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더 많은 여성들이 백수오와 함께 갱년기를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