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일본 겨울 자유여행객 위한 항공권 예매 이벤트

진에어(272450)는 올 겨울철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별다줄’ 이벤트를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일본 전 노선 대상으로 항공 운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에어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할 때,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INSIDER’를 입력하면 된다. 또 인천 및 부산~오사카 노선은 특정 금융기관의 카드로 예매할 때 추가 할인 혜택도 선착순으로 누릴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인천발 일본 노선은 내년 1월 2일부터 3월 30일까지 △부산발 일본 노선은 10월 29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이다.

아울러 일본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 교통 프리패스,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기타큐슈~후쿠오카 다구간 여정을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JR큐슈레일패스와 규슈지역 왕복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또 오키나와, 삿포로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도 현지 제휴 호텔 무료 조식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9일부터 진행한다.

오사카, 나리타(도쿄)는 다양한 현지 여행 상품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클룩(KLOOK)’ 1만원 할인권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