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아디다스와 함께 한 팬사인회 성료..‘위너에 반하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10월 27일(토)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JD스포츠 홍대점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개개인별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윈터자켓 모델로 선정된 위너, 홍대에서 팬들과 뜻깊은 만남의 시간 가져



‘겨울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팬사인회는 올 겨울 아디다스가 ‘위너’를 모델로 선보인 아디다스 윈터자켓 구매 고객 총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에 선정된 인원만 참석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행사 매장 근처 홍대 거리가 마비될 정로로 많은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위너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위너’ 멤버들은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이 강렬하게 디자인 된 ‘3STR 롱 다운 파카’에 아디다스 윈터 플리스와 ZNE 자켓을 레이어드하고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금, 은, 동 컬렉션 등을 착장해 스포티하면서도 스트릿한 감성의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위너 멤버들 모두 팬들 한 명 한 명과 아이컨택 하며 밝은 미소로 사인을 건네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아디다스는 ‘3STR 롱 다운 파카’, ‘액티브 다운 파카’, ‘롱 벤치 파카’ 등 올 겨울 세대를 뛰어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윈터자켓’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위너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다음 달에는 걸그룹 ‘블랙핑크’와 팬들의 뜻깊은 만남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