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윈터자켓 모델로 선정된 위너, 홍대에서 팬들과 뜻깊은 만남의 시간 가져
‘겨울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팬사인회는 올 겨울 아디다스가 ‘위너’를 모델로 선보인 아디다스 윈터자켓 구매 고객 총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에 선정된 인원만 참석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행사 매장 근처 홍대 거리가 마비될 정로로 많은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위너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위너’ 멤버들은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이 강렬하게 디자인 된 ‘3STR 롱 다운 파카’에 아디다스 윈터 플리스와 ZNE 자켓을 레이어드하고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금, 은, 동 컬렉션 등을 착장해 스포티하면서도 스트릿한 감성의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위너 멤버들 모두 팬들 한 명 한 명과 아이컨택 하며 밝은 미소로 사인을 건네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한편 아디다스는 ‘3STR 롱 다운 파카’, ‘액티브 다운 파카’, ‘롱 벤치 파카’ 등 올 겨울 세대를 뛰어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윈터자켓’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위너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다음 달에는 걸그룹 ‘블랙핑크’와 팬들의 뜻깊은 만남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