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즈원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아이즈원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Mnet ‘프로듀스 48’에서 여러 경연 과정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한 아이즈원 멤버들은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에서 자신들만의 꿈과 열정을 레드 컬러로 형상화해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는 이제 막 첫 발을 뗀 아이즈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기대해도 좋아(왠지 완벽해진 이 느낌)/ 가까이서 봐도 난 좋아(Red)/ 반짝이는 눈빛 루비같이 모든 시선/ All eyes on me/ 내가 그 누구보다도 빛나게 빨갛게 물들일게’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이 곡은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프로듀스 48’에서 보여준 멤버들만의 상큼함은 유지하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을 개최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