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폴킴, 음원차트 1위 소감 "굉장히 조심스러워, 나를 잃지 않도록 노력할 것"

/사진=뉴런뮤직

폴킴이 ‘너를 만나’ 1위 소감을 전했다.

지난 29일 오후 6시 발매된 폴킴의 디지털싱글 ‘너를 만나’는 30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뮤직,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5개 차트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차트 1위 소식을 접한 폴킴은 자신의 팬카페에 “오늘 이 날까지 저에게 도움 주신 모두에게 감사합니다”라며 “The last but not least 처음 저의 무대를 갖던 날부터 지금까지 저의 음악과 마음 모두 지지해준 팬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는 지금 굉장히 조심스럽습니다. 조금이라도 크게 움직이면 이 모든 게 사라질까 크게 기쁨과 감사를 표현하지 못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며 “이 일로 하여 저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폴킴의 신곡 ‘너를 만나’는 편안하고 따뜻한 보이스의 폴킴만의 색채가 그대로 드러나는 곡으로 늦가을의 분위기의 분위기에 잘 맞는 곡이다.

<다음은 폴킴 소감 전문>

어디서부터 이야기를 시작할지 한참 고민하느라 늦었어요. 먼저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뉴런뮤직의 기둥 박진우 그리고 도니제이 대표님, 늘 믿어주시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 정말 밑바닥부터 시작해 제작자로서 무언가 증명해낸 것 같아 제가 더 기쁘고 뿌듯합니다.

뉴런의 하나뿐인 직원 진영민 실장님. 나랑 가장 많은 시간 함께하는 너에게 너무나 고맙다.

늘 저의 부족한 낙서를 멋지게 완성시켜주는 조셉케이 형 감사해요.


저의 감성을 완성시켜주고 많은 가르침 주시는 전승우 형님 감사합니다.

저의 부족한 보컬 실력과 목소리를 좋은 길로 이끌어주는 덕환쌤 감사해요.

매일같이 실물보다 더 멋있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지안쌤 그리고 메이크업 팀 감사합니다.

나의 새로운 모습을 만들어주는 Ssul, 두호 그리고 다라 고마워. 이진규 실장님 그리고 하영이도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뮤직비디오 만들어주신 팀 GABWORKS, 그리고 안나, 김태현님 감사합니다.

끝까지 믿고 지원해준 원더케이 식구들, 늘 물심양면 도와주신 거에 보답하는 것 같아 무엇보다 기쁩니다.

반대하기도 했지만 누구보다 함께 힘들고 웃어준 우리 가족 사랑합니다.

그리고 늘 나의 기댈곳이 되어주는 친구들 고맙고 사랑한다.

미처 적지 못했지만 오늘 이 날까지 저에게 도움 주신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습니다.

The last but not least 처음 저의 무대를 갖던 날부터 지금까지 저의 음악과 마음 모두 지지해준 팬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굉장히 조심스럽습니다. 조금이라도 크게 움직이면 이 모든 게 사라질까 크게 기쁨과 감사를 표현하지 못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잠시 이 순간을 즐기기에 생각이 참 많아지는 밤입니다. 이 일로 하여 저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꿈 꾸세요. 저는 아주 푹 잘 것 같습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