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행복충전 멤버십 “오늘도 맑음”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국내 LPG 선도기업 SK 가스(대표 이재훈)는 행복충전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12월 31일(월)까지 ‘오늘도 맑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도 맑음’ 프로모션은 SK가스가 세상에 맑음을 더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하고자 기획된 이벤트이다. 프로모션은 가입축하 LPG충전쿠폰, 스탬프 적립과 즉시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행복충전 멤버십 가입혜택으로는 서비스 신규 가입을 통해 맑음 에너지 실천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충전쿠폰을 제공한다. 전국의 SK충전소 또는 Syrup 앱을 통하여 행복충전 카드에 가입하면 LPG 충전쿠폰 3천 포인트를 증정하며, LPG충전쿠폰은 충전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탬프는 스탬프 적립 횟수에 따라 선물이 누적 지급되는 적립식 이벤트이다. 2회 충전 시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3·6·9·12번째 충전 시에는 LPG충전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적립한 스탬프를 이용하면 모바일 앱 사다리타기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흥미 요소가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레이 LPG 프레스티지(5명), 2등 LG공기청정기(20명), 3등LPG 충전쿠폰 1만 포인트 (1,500명), 4등 LPG 충전쿠폰 2천 포인트 (5,000명)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제휴혜택은 SK렌터카 이용 시 결제 전 할인 혜택으로 행복충전 카드를 선택하면 제주도 평일 최대 85%, 내륙 평일 55%(비수기 기준)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SK 행복충전 충전소에서 월 10만원 이상 충전 시 통신료 1,250원을 할인 받는 SK텔레콤 척척할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행복충전 홈페이지 및 Syrup 앱에서 ‘행복충전’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