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11월 탄생석 블렌더 'BS5 토파즈'에디션 출시

BS5 토파즈 에디션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11월 탄생석 토파즈의 옐로우톤 컬러를 입힌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 토파즈(BS5 Topaz)’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BS5 토파즈’ 에디션은 리큅 블렌더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 기획한 블렌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7월 출시한 ‘BS5 루비’, 9월 출시한 ‘BS5 사파이어’ 에디션에 이은 세 번째 탄생석 에디션이다.


11월의 탄생석 토파즈를 모티브로 한 ‘BS5 토파즈’는 따뜻한 옐로우톤의 컬러 바디가 가장 큰 특징으로, 식욕을 돋우는 것은 물론 주방 분위기를 산뜻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탄생석 토파즈는 고대부터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켜주는 보석으로 동양에서는 ‘건강의 돌’을 상징해 제품 컬러뿐만 아니라 의미면에서도 ‘BS5 토파즈’는 훌륭한 주방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큅은 ‘BS5 토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 1일(목)부터 오는 11일(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큅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생일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BS5 토파즈’ 에디션(1명)과 신제품 40% 할인쿠폰(전원)을 증정한다. 페이스북에서는 ‘BS5 토파즈’ 에디션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판도라 토파즈 반지(1명)와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5명)을 증정한다.

이번에 특별 출시된 ‘BS5 토파즈’는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특별 출시 기념 약 18%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리큅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 토파즈’ 에디션은 최대 2.7마력, 25,000rpm의 강력한 모터 퍼포먼스에도 가정에서 사용하기 부담 없도록 저소음을 자랑한다. 8면 입체 블레이드와 블렌딩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트라이탄 소재 컵은 단시간에 빠르고 효율적인 블렌딩을 선보인다. 사용 후에는 컵, 8면 입체 블레이드, 컵 베이스 홀더까지 모두 분리 세척 가능해 위생 관리도 손쉽다. 이 이에도 직관적인 6단계 다이얼 스위치, 순간동작 기능, 1,800ml 대용량, 안전 결합 감지 센서, 노이즈 커버 액세서리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다. azzuru@hmg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