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안마의자를 구매·렌탈한 고객에게 총 1억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브레인 장학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를 각성시키는 물리적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음악을 함께 제공해 정신적 피로를 해소하고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는 브레인 마사지를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안마의자‘(특허 제10-1858927호), ’브레인 마사지를 수행하는 안마의자‘(특허 제10-1858928호)등 관련 기술의 특허등록까지 완료했다며, 의학적 효능이 있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브레인 마사지가 임상으로 입증된 것처럼 집중력과 기억력이 향상되고 정신적 피로 회복이 가능해 수험생을 비롯해 두뇌를 많이 쓰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는 점에 착안, 이번 장학금 이벤트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번 브레인 장학금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브레인 마사지가 적용돼 있는 모델을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 전원이 응모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1명), 2등은 장학금 500만원(2명)을 증정한다. 3등으로 뽑힌 이들에게는 장학금 300만원(27명)을 증정한다.
또한 안마의자 구매·렌탈 고객과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브레인 마사지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레인 마사지 체험 후기를 사진 또는 영상의 형태로 개인 SNS에 게시하고, 해당 게시물을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 이태리 천연라텍스 소재의 라클라우드 라텍스베개 1세트(2EA)를 증정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을 주력 제품인 기존 적용됐던 렉스엘 플러스에 이어 파라오S, 파라오, 팬텀블랙6매틱, 팬텀까지 확대 적용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