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SEEC)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 ‘이지턴360’ 카시트, ‘롤리팝’ 유모차 등 할인 행사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11일까지 참여하는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공격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시크는 이번 페어에서 다양한 행사와 제품별 사은품을 준비하였다.

우선 시크 부스에서는 시크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고객에게는 전시 행사가에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추가 할인 품목은 롤리팝 유모차, 이지턴360 회전형카시트, 이지턴360블랙라벨 회전형카시트, 스마트스윙 바운서 겸 유아식탁의자에 적용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또한 원데이 특가 찬스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단 하루,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인기품목인 ‘이지턴360’ 회전형 카시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도 그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평소 이지턴360을 눈여겨 보던 고객에게는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내반입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을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고 할인혜택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혜택을 얻는 것도 좋은 찬스가 될 것으로 파악된다. 롤리팝의 경우, 최근 사용해본 엄마들로부터 입소문이 나면서 무섭게 인기 상승중인 제품인 만큼 실 제품을 보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페어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과 직접 비교해 보면서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 듣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시크 브랜드 매니저 이진주 과장은 “최근 이지턴360블랙라벨의 인기는 물론이고,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의 월별 검색량과 판매량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롤리팝의 경우, 휴대성은 물론이고 등받이 길이나 각도 조절 등의 장점이 많은 제품이다 보니 현장에서 타 유모차와 비교해보시면 그 진가를 더 잘 알게 되시는 경우가 많은 제품”이라며 페어 현장에서 꼭 롤리팝을 확인하시길 당부했다.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동안 진행되며, 시크 부스는 킨텍스 제 1전시장 2Hall J01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