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브 호텔 서울, ‘살마나자르’ 레스토랑&까페 오픈

-특별한 날, 친구·가족들과 함께 하는 연말 모임 장소

(살마나자르 레스토랑)

친구, 가족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모임이 많은 12월을 맞아 새롭게 오픈한 살마나자르(SALMANAZAR) 레스토랑과 까페를 추천한다.


9L 짜리 샴페인 병을 뜻하는 ‘살마나자르(SALMANAZAR)’에서 브랜드 모티브를 따왔으며 알코브 호텔 서울 1층에 위치해 있다.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살마나자르 레스토랑, 가벼운 스낵과 함께 티타임을 즐기기에 맞춤인 살마나자르 까페로 구성되어 있다.

살마나자르 레스토랑은 낮에는 작은 마당(Backyard)의 햇살이 비치는 가정적인 분위기로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더하는 장소로 가족모임, 친구들과의 브런치 모임, 비즈니스 모임 등 일상의 순간에서 맞이하는 작지만 특별한 순간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아메리칸 다이닝 스타일의 메뉴가 제공되며, 연말을 맞이하여 본 인 립아이, 티본 스테이크 등 그릴 메뉴를 특별히 추천한다.

그릴 메뉴와 함께 곁들여서 아메리칸 파스타와 품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자. 연말의 즐거운 모임을 특별하게 기억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더불어, 품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고가의 다양한 바틀 와인을 판매 하고 있어 연말 특별한 모임에 안성맞춤인 공간이다


(살마나자르 까페)

살마나자르 까페는 엄선된 오가닉 커피를 제공한다. 커피/티와 잘 어울리는 맛있고 건강한 아침 식사 메뉴가 준비되며, 간단한 스몰 플레이트는 시간에 관계없이 주문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