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이 토너, 에센스, 크림 등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데일리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락토클리어는 유산균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잡힌 스킨 플로라(Skin flora, 피부균총) 조성을 도와주는 천연 화장품으로, 락토클리어의 핵심 성분인 락토패드(LACTOPAD, Enterococcus faecalis CBT-SL5, 이하 락토패드)는 유산균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로 항균성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
이번 출시한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데일리 라인은 문제성 피부를 완화해 자극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주는 것은 물론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 함유로 즉각적인 수분공급 및 보습효과를 높여 다음날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마치현추출물, 알란토인 함유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은 기를 완화해 주는 효과도 있으며, 전성분 EWG(Environment Working Group,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연구 및 평가해 1~10까지로 구분함) 1~2 그린 등급 원료만 함유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주의성분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연령층에서 유산균을 이용한 홈 케어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데일리 라인은 락토패드 성분을 통해 피부 면역은 물론 가을, 겨울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멀티솔루션"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토클리어는 스킨 플로라 데일리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에서 19일까지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