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아이즈원(IZ*ONE)은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을 최초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아이즈원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아이즈원츄’에서 독점 공개됨과 동시에 공식 채널에도 노출됐다.
영상 속 아이즈원 멤버들은 독보적인 비주얼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다. 또 강렬한 레드&블랙과 순백의 화이트 컬러 의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현재 ‘라비앙로즈’ 오피셜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800만뷰를 육박하고 있으며, 선물같은 퍼포먼스 버전까지 추가 공개되며 계속해서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알린 아이즈원은 지난 8일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라비앙로즈’로 데뷔 11일 만에 첫 1위 트로피를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하며 장밋빛 행보를 예고했다.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은 첫 주부터 8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 수량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해외 앨범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상파 음악 방송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러브콜 1순위로 떠오르는 등 신진 대세 그룹임을 입증하고 있다.
아이즈원은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도 출연하며 출근길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계속해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