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정답률 높은 인강과 교재가 포함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하고 있다.
경록에 따르면,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정통한 인강과 교재를 이용하고 성공적으로 합격을 거둘 수 있도록 이 같은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본 패키지의 인강은 권위 있고 충실한 교재를 기반으로 제작돼 전문성이 뛰어나며,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가독성이 높다. 교재는 노트필기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삽화 및 주석 처리가 잘 돼 있고, 강사 의존도가 낮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 모두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으며, 과목별 중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식으로 제작됐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고,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공인중개사 문제풀이 및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시험과 점수 오차범위가 크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합격 여부를 예측하는 데에도 활용되고 있다.
이밖에도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 기여하는 임대관리사 과정,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가 가능한 IT 학습센터, 공경매 과정, 교재 E북 등의 추가혜택이 담겨 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추가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